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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ore에 게시한 후 Google 로그인이 작동하지 않음

topblog 2023. 6. 17.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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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ore에 게시한 후 Google 로그인이 작동하지 않음

저는 이것을 겪었고, 그 과정에서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했을 때 할 수 .google sign in단추를 채우다

나는 구글 로그인을 위해 파이어베이스를 사용했습니다.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나지만 로그인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럼 제가 어디서 잘못되고 있는 걸까요?

당신이 플레이 스토어에 apk를 업로드하면 플레이 스토어는 "앱 서명 인증서"라는 새로운 SHA1 키를 생성합니다.필요에 따라 SHA1을 가져와 콘솔 또는 Firebase 계정에 저장합니다.

새로운 SHA1은 플레이 콘솔의 Released Management->App Signin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업데이트: Google에서 APK 업로드 동작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Release APK 는 debug APK 서 Google 비 SHA1 과 API 키 니 다 다 릅 가『 』 Firebase Console -> Project 설해추야합니다가정둘서다에합니다. 다음 런다음을 다운로드하십시오.google-services.json여기서 프로젝트에 추가하고 "서명된 APK 빌드" 옵션을 사용하여 릴리스 키 저장소로 다시 컴파일합니다.가 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는 제 앱에 구글 플레이 앱 서명이 활성화되었을 때 발생했습니다.Google Play App Signing은 SHA-1 인증서 지문(내 키 저장소에 있는 지문)을 자체 SHA-1 인증서 지문으로 변경합니다.

해결 방법:

  1. 에 가다 https://play.google.com/apps/publish/
  2. 클릭 >> 해제 관리 >> 앱 서명

"App 서명 인증서" 및 "Upload Certificate"가 표시됩니다.

  1. SHA-1을 "앱 서명 인증서"에서 복사합니다. (위쪽)
  2. 에 가다 https://console.firebase.google.com/
  3. 본인의 어플리케이션 클릭 >> 설정 [프로젝트 개요 우측의 기어박스 아이콘] (화면 상단) >> 프로젝트 설정 >> 일반 [탭] > 지문 추가
  4. SHA-1 앱 서명 인증서를 붙여넣습니다.절약하다.

다 고쳤어요!

Firebase를 사용하는 경우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에 세 가지 유형의 SHA1이 필요합니다.

  • -디버그 SHA1
  • - SHA1 해제
  • - SHA1에 서명합니다(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져옵니다).

여기에 신청서를 게시한 후에 서명 SHA1을 소방서에 추가해야 합니다. 스크린샷 두 개를 첨부합니다. 확인해 보세요.빨간색 표시된 인증서가 필요하므로 playstore에서 복사하여 firbase에 붙여넣으십시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여기에 파이어베이스 페이스트가 있습니다.

최신 구글 플레이 콘솔 2022:

빠른 가이드:

Application Play console>Setup>App Integrity


»App Integrity프로그램의

상세 가이드:

1단계: https://play.google.com/console/u/3/developers 으로 이동하여 응용프로그램의 대시보드를 엽니다.

2단계: 의 왼쪽 사이드바에서 , 를 선택합니다.

선택 사항:또한 간단히 검색할 수 있습니다. App Integrity검색에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Google Play 콘솔을 통해 앱을 만들거나 게시할 때 Google Play App Signing을 활성화하는 옵션이 있습니다.활성화하면 표시됩니다.

이 앱에 대해 Google Play 앱 서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러면 인증서 업로드 세부 정보가 변경되고 SHA-1 등의 인증서 세부 정보를 각 위치에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RELEASE 인증서 세부 정보 대신 디버그 키 저장소 / SHA-1 인증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인증서를 생성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해결책

Google 재생 콘솔로 이동

임차인 관리 -> 앱 서명

그러면 두 가지 유형의 인증서를 볼 수 있습니다.

1 - 인증서 업로드(서명된 apk 생성 시 앱 인증서 제공)

2 - 앱 서명 인증서(Google Play 앱 서명을 활성화하여 게시된 apk에 대한 새 인증서 세부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

업로드한 인증서 세부 정보를 이전에 사용했던 곳에서 Google Play에서 제공하는 새 세부 정보로 변경해야 합니다.Google 로그인 통합(Outh 클라이언트의 SHA-1 변경), Facebook 로그인(Change key Hash(SHA-1을 사용하여 해시 생성), Facebook 로그인 오류 화면에서 제공하는 키 해시 복사) .

릴리스 SHA-1 / keyHash 제공

서명된 apk의 Keystore 세부 정보를 생성/사용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사용:

Google / Firebase SHA-1 :

keytool -exportcert -keystore path-to-debug-or-production-keystore -list -v

Facebook 릴리스 키 해시:

keytool -exportcert -alias <user alias name> -keystore < keystore path> | <openssl-path> sha1 -binary | <openssl-path> base64   

암호를 묻는 경우 서명된 apk 키 저장소 암호를 입력합니다.

누군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콘솔에서 Setup > app 무결성을 열고 SHA1을 복사하여 파이어베이스 콘솔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SHA1을 새로 만든 후 기존 응답을 추가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https://console.firebase.google.com 으로 이동합니다.

  1. 프로젝트선택
  2. 프로젝트 개요
  3. 프로젝트 설정
  4. 지문 추가 - 인증서 지문에 SHA1 입력
  5. 절약하다

2020년 8월 이후 이 문제에 직면한 사람이 있는 경우.새로운 SHA1은 플레이 콘솔의 Setup->App Signin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다른 모든 것은 @Prinkal Kumar가 대답한 것과 같습니다.

새 버전의 Google 콘솔:

Setup > 앱 무결성

모든 응답은 재생 콘솔의 오래된 버전을 지정하거나 Firebase 콘솔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 대답은 이렇습니다.

  1. 메뉴에서 릴리스 > 설정 > 앱 무결성으로 이동한 다음 "앱 서명" 탭을 클릭하여 Google 콘솔에서 SHA를 가져옵니다.SHA-1을 복사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1. Firebase 콘솔에서 Project settings > General 탭으로 이동합니다.페이지 맨 아래에서 "지문 추가"를 클릭합니다.이전에 복사한 SHA-1을 붙여 저장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앱을 게시할 때 "Google Play App Signing"을 활성화했다면 이제 두 개의 지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로컬 키 저장소(keytool -exportcert -keystore 경로에서 프로덕션 키 저장소로 -list -v)에서 오는 것을 "업로드 인증서"라고 합니다.

서명("서명 인증서")을 사용 가능으로 설정했을 때 Google에서 생성한 새 인증서입니다.

이 경우 두 개의 OAuth 2.0 클라이언트 ID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앱을 게시하기 전에(구글 서명을 활성화하기 전에) 만든 것이 실제로 "올바른" 것입니다.

  • Google 서명을 사용 가능으로 설정할 때 Google이 새로 만든 항목입니다.

Google Play Console -> Games Services -> 앱 선택 -> 게임 세부 정보 -> API Console 프로젝트 -> 자격 증명 -> OAuth 2.0 클라이언트 ID에서 이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Google 로그인(및 모든 관련 게임 서비스 기능)이 작동하려면 기존 OAuth2 Client ID(앱을 게시하기 전에 만든 ID)의 지문을 수정해야 했습니다.

  1. "올바른" OAuth 2.0 클라이언트 ID: Google Play Console -> 게임 서비스 -> 앱 선택 -> 링크된 앱 선택 -> 앱 선택 -> 하단의 "OAuth2 클라이언트 ID"를 메모합니다.

  2. "서명" 인증서를 찾습니다.Google Play Console -> Games Services -> 앱 선택 -> 게임 세부 정보 -> API Console 프로젝트 -> 자격 증명 -> OAuth 2.0 클라이언트 ID --> "Android client for XXXXX(Google Service에서 자동으로 생성됨)" --> 값(xxx:xx:xxx: 등)을 메모합니다.다른 OAuth 2.0 클라이언트 ID에서 이 값을 재사용하기 위해 더미 번호로 대체해야 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인증서가 다른 프로젝트에서 이미 사용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기존 OAuth2 클라이언트 ID: Google Play Console -> 게임 서비스 -> 앱 선택 -> 게임 세부 정보 -> API 콘솔 프로젝트 -> 자격 증명 -> OAuth 2.0 클라이언트 ID --> "를 선택합니다.1단계부터 OAuth 2.0 클라이언트 ID"를 입력합니다.2단계의 인증서 값을 사용하여 업데이트합니다.

이것으로 저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내 앱(Match4App)에서 멀티플레이어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Firebase 프로젝트 설정에서 SHA-1 키 업데이트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또한 Google 클라우드 프로젝트 API 키 설정을 확인하고 키 제한이 있는 경우 SHA-1 키 자격 증명을 추가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구글 플레이 콘솔 > 좋아요 계정으로 이동하여 파이어베이스 프로젝트를 링크하십시오.이제 잘 작동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318370/google-sign-in-not-working-after-publishing-in-play-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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