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iOS에서 카메라 권한 탐지

topblog 2023. 6. 27. 21:35
반응형

iOS에서 카메라 권한 탐지

저는 매우 간단한 비디오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저는 공식 제어를 사용합니다. UIImagePickerController.

여기 문제가 있습니다.UIImagePickerController를 처음으로 표시할 때 iOS에서 권한을 요청합니다.사용자는 예 또는 아니오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사용자가 아니오를 클릭해도 제어는 해제되지 않습니다.대신 사용자가 시작 단추를 계속 클릭하면 화면이 항상 검은색인 상태에서 타이머가 계속 작동하고 사용자는 타이머를 중지하거나 돌아갈 수 없습니다.사용자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앱을 없애는 것입니다.다음 번에 UIImagePickerController가 표시될 때도 검은색 화면이며 시작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돌아갈 수 없습니다.

혹시 벌레가 아닌가 해서요.UIImagePickerController를 표시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카메라의 권한을 탐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확인:AVAuthorizationStatus그리고 사건을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NSString *mediaType = AVMediaTypeVideo;
AVAuthorizationStatus authStatus = [AVCaptureDevice authorizationStatusForMediaType:mediaType];
if(authStatus == AVAuthorizationStatusAuthorized) {
  // do your logic
} else if(authStatus == AVAuthorizationStatusDenied){
  // denied
} else if(authStatus == AVAuthorizationStatusRestricted){
  // restricted, normally won't happen
} else if(authStatus == AVAuthorizationStatusNotDetermined){
  // not determined?!
  [AVCaptureDevice requestAccessForMediaType:mediaType completionHandler:^(BOOL granted) {
    if(granted){
      NSLog(@"Granted access to %@", mediaType);
    } else {
      NSLog(@"Not granted access to %@", mediaType);
    }
  }];
} else {
  // impossible, unknown authorization status
}

스위프트 4 이상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import AVFoundation

아래 코드는 가능한 모든 권한 상태를 확인합니다.

let cameraMediaType = AVMediaType.video
let cameraAuthorizationStatus = AVCaptureDevice.authorizationStatus(for: cameraMediaType)
    
switch cameraAuthorizationStatus {
case .denied: break
case .authorized: break
case .restricted: break

case .notDetermined:
    // Prompting user for the permission to use the camera.
    AVCaptureDevice.requestAccess(for: cameraMediaType) { granted in
        if granted {
            print("Granted access to \(cameraMediaType)")
        } else {
            print("Denied access to \(cameraMediaType)")
        }
    }
}

iOS 10 이후로 당신은 지정해야 합니다.NSCameraUsageDescriptionInfo.plist를 키로 눌러 카메라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이 런타임에 충돌합니다.사용 설명이 필요한 API를 참조하십시오.


Apple Developer 포럼의 흥미로운 참고 사항:

사용자가 설정에서 카메라에 대한 앱 액세스를 전환하면 시스템이 실제로 앱을 종료합니다.Settings→Settings 섹션의 보호된 데이터 클래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위프트 솔루션

extension AVCaptureDevice {
    enum AuthorizationStatus {
        case justDenied
        case alreadyDenied
        case restricted
        case justAuthorized
        case alreadyAuthorized
        case unknown
    }

    class func authorizeVideo(completion: ((AuthorizationStatus) -> Void)?) {
        AVCaptureDevice.authorize(mediaType: AVMediaType.video, completion: completion)
    }

    class func authorizeAudio(completion: ((AuthorizationStatus) -> Void)?) {
        AVCaptureDevice.authorize(mediaType: AVMediaType.audio, completion: completion)
    }

    private class func authorize(mediaType: AVMediaType, completion: ((AuthorizationStatus) -> Void)?) {
        let status = AVCaptureDevice.authorizationStatus(for: mediaType)
        switch status {
        case .authorized:
            completion?(.alreadyAuthorized)
        case .denied:
            completion?(.alreadyDenied)
        case .restricted:
            completion?(.restricted)
        case .notDetermined:
            AVCaptureDevice.requestAccess(for: mediaType, completionHandler: { (granted) in
                DispatchQueue.main.async {
                    if granted {
                        completion?(.justAuthorized)
                    } else {
                        completion?(.justDenied)
                    }
                }
            })
        @unknown default:
            completion?(.unknown)
        }
    }
}

그리고 나서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합니다.

AVCaptureDevice.authorizeVideo(completion: { (status) in
   //Your work here
})

@Raptor의 답변에 추가로 다음 사항이 언급되어야 합니다.iOS 10부터 다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This application is modifying the autolayout engine from a background thread after the engine was accessed from the main thread. This can lead to engine corruption and weird crashes.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메인 스레드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처리해야 합니다(Swift 3).

private func showCameraPermissionPopup() {
    let cameraMediaType = AVMediaTypeVideo
    let cameraAuthorizationStatus = AVCaptureDevice.authorizationStatus(forMediaType: cameraMediaType)

    switch cameraAuthorizationStatus {
    case .denied:
        NSLog("cameraAuthorizationStatus=denied")
        break
    case .authorized:
        NSLog("cameraAuthorizationStatus=authorized")
        break
    case .restricted:
        NSLog("cameraAuthorizationStatus=restricted")
        break
    case .notDetermined:
        NSLog("cameraAuthorizationStatus=notDetermined")

        // Prompting user for the permission to use the camera.
        AVCaptureDevice.requestAccess(forMediaType: cameraMediaType) { granted in
            DispatchQueue.main.sync {
                if granted {
                    // do something
                } else {
                    // do something else
                }
            }
        }
    }
}

Info.plist에서 먼저 NSCameraUsageDescription 키를 지정합니다.그런 다음 Authorization(인증됨)인 경우 AV Authorization Status(AV 인증 상태)를 확인한 다음 UIImagePicker Controller(UI 이미지 선택 컨트롤러).그건 작동할 것이다.

Swift: AV Foundation 사용

  1. 대상에 AV Foundation 추가 -> 빌드 단계 -> 이진을 라이브러리와 연결합니다.
  2. ViewController에서 AVFoundation을 가져옵니다.
  3. Info.plist에서 다음을 추가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1. View 컨트롤러에서:

@IBAction func cameraButtonClicked(발신자:모든 개체) {

let authorizationStatus = AVCaptureDevice.authorizationStatusForMediaType(AVMediaTypeVideo)
print(authorizationStatus.rawValue)

if AVCaptureDevice.authorizationStatusForMediaType(AVMediaTypeVideo) ==  AVAuthorizationStatus.Authorized{
    self.openCameraAfterAccessGrantedByUser()
}
else
{
    print("No Access")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unowned self] in
        AVCaptureDevice.requestAccessForMediaType(AVMediaTypeVideo, completionHandler: { (granted :Bool) -> Void in
            if granted == true
            {
                // User granted
                self.openCameraAfterAccessGrantedByUser()
            }
            else
            {
                // User Rejected
                  alertToEncourageCameraAccessWhenApplicationStarts()
            }
        });
    }
}


//Open camera

    func openCameraAfterAccessGrantedByUser()
    {
    if(UIImagePickerController .isSourceTypeAvailable(UIImagePickerControllerSourceType.Camera)){
        self.cameraAndGalleryPicker!.sourceType = UIImagePickerControllerSourceType.Camera
        cameraAndGalleryPicker?.delegate = self
        cameraAndGalleryPicker?.allowsEditing =  false
        cameraAndGalleryPicker!.cameraCaptureMode = .Photo
        cameraAndGalleryPicker!.modalPresentationStyle = .FullScreen
        presentViewController(self.cameraAndGalleryPicker!, animated: true, completion: nil)
    }
    else
    {

    }
}

//Show Camera Unavailable Alert

func alertToEncourageCameraAccessWhenApplicationStarts()
    {
        //Camera not available - Alert
        let cameraUnavailableAlertController = UIAlertController (title: "Camera Unavailable", message: "Please check to see if it is disconnected or in use by another application", preferredStyle: .Alert)

let settingsAction = UIAlertAction(title: "Settings", style: .Destructive) { (_) -> Void in
    let settingsUrl = NSURL(string:UIApplicationOpenSettingsURLString)
    if let url = settingsUrl {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openURL(url)
        }

    }
}
let cancelAction = UIAlertAction(title: "Okay", style: .Default, handler: nil)
cameraUnavailableAlertController .addAction(settingsAction)
cameraUnavailableAlertController .addAction(cancelAction)
self.window?.rootViewController!.presentViewController(cameraUnavailableAlertController , animated: true, completion: nil)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464631/detect-permission-of-camera-in-ios

반응형